• 규격 : W100(고정) * H200(고정).

  • 규격 : W100(고정) * H100(고정).

  • Q.
  • 무통장 입금 신청 후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력했습니다.

A.

무통장 입금 신청 후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력했습니다.

상품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다르게 입금하셨다면, 결제 완료 처리가 누락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이런 경우 1:1문의 또는 고객센터 000-000-0000로 문의해 변경 입금정보 전달과 입금 확인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

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
  • 체크 카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?

A.

체크 카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?

네. 결제가 가능합니다.


결제 시 결제 수단을 '신용카드'로 선택 후 결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체크카드 사용 시 결제와 동시에 체크카드와 연결된 통장에서 돈이 인출되며, 승인 취소 시 카드사로 취소 내역이 전송된 후 연결된 통장으로 환불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
  • 비밀번호를 모르는 법인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
A.

비밀번호를 모르는 법인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
법인카드의 경우 카드 수기결제를 이용하시면 비밀번호 입력 없이 결제가 가능합니다.


카드 수기결제는 비대면, 비인증 결제방식 중 하나로 카드번호와 유효기간만 입력하시면 결제가 진행됩니다.

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
  • 신용카드의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?

A.

신용카드의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?

주문 상태가 '결제완료'인 경우에만 부분 취소가 가능합니다.


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]에서 '주문취소'를 클릭한 후 취소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부분 취소가 자동 진행되며 신용카드 결제내역이 부분 취소됩니다.

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
  •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

A.

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

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]의 목록에서 해당 주문내역의 '매출전표'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 Q.
  • 세금 계산서는 발행 받을 수 없나요?

A.

세금 계산서는 발행 받을 수 없나요?

실시간 계좌이체, 가상계좌, 무통장 입금 시 결제 화면에서 '현금영수증'을 신청하시면 됩니다.


결제수단 선택 후 현금영수증의 용도 구분을 '사업자 지출증빙'으로 선택하시고 사업자 등록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결제 완료 후 세금 계산서가 발행됩니다.


발행된 세금 계산서는 [마이페이지> 주문내역]에서 '현금영수증'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 만일, 구매 시 현금영수증(사업자 지출증빙)을 신청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국세청 사이트에서 "자진발급분 사용자 등록"을 하실 수 있습니다. 


* 현금영수증(사업자 지출증빙) 발행 미신청 시 : 국세청 홈페이지의 '자진발급분 소비자 등록' 후 익일 조회 가능(결제완료일, 승인번호, 상품금액, 쇼핑몰 사업자 번호 624-20-00347 입력 필요)

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
  • 사업자 지출 증빙용 영수증을 발행받고 싶습니다.

A.

사업자 지출 증빙용 영수증을 발행받고 싶습니다.

실시간 계좌이체, 가상계좌, 무통장 입금 시 결제 화면에서 '현금영수증'을 신청하시면 됩니다.


결제수단 선택 후 현금영수증의 용도 구분을 '사업자 지출증빙'으로 선택하시고 사업자 등록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결제 완료 후 세금 계산서가 발행됩니다.


발행된 세금 계산서는 [마이페이지> 주문내역]에서 '현금영수증'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 만일, 구매 시 현금영수증(사업자 지출증빙)을 신청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국세청 사이트에서 "자진발급분 사용자 등록"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
* 현금영수증(사업자 지출증빙) 발행 미신청 시 : 국세청 홈페이지의 '자진발급분 소비자 등록' 후 익일 조회 가능 (결제완료일, 승인번호, 상품금액, 쇼핑몰 사업자 번호 624-20-00347 입력 필요)

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
  • 현금 영수증은 어디서 신청하고, 확인할 수 있나요?

A.

현금 영수증은 어디서 신청하고, 확인할 수 있나요?

실시간 계좌이체, 가상계좌, 무통장 입금 시 결제 화면에서 '현금영수증'을 신청하시면 됩니다.


결제수단 선택 후 현금영수증의 용도 구분을 '개인 소득공제'으로 선택하시고 현금영수증 등록 휴대폰 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결제 완료 후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.


발행된 현금영수증은 [마이페이지> 주문내역]에서 '현금영수증'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 만일, 구매 시 현금영수증(개인 소득공제)을 신청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국세청 사이트에서 "자진발급분 사용자 등록"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
* 현금영수증(개인 소득공제) 발행 미신청 시 : 국세청 홈페이지의 '자진발급분 소비자 등록' 후 익일 조회 가능 (결제완료일, 승인번호, 상품금액, 쇼핑몰 사업자 번호 624-20-00347 입력 필요)

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
  • 환불 금액을 확인했는데, 결제한 금액과 다릅니다.

A.

환불 금액을 확인했는데, 결제한 금액과 다릅니다.

1. 주문 취소로 인한 환불

부분 취소 시 적용했던 쿠폰 할인 또는 조건부 무료배송 조건 변동으로 인해 환불 금액이 결제금액과 다를 수 있습니다.


2. 반품으로 인한 환불

1) 전체 반품

과실 여부에 따라 왕복 배송비가 환불 금액에서 차감될 수 있습니다.


2) 부분 반품

과실 여부에 따라 왕복 배송비가 환불 금액에서 차감될 수 있으며 또는 쿠폰 할인 또는 조건부 무료 배송 조건의 변동으로 환불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
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]의 취소 내역, 반품 내역에서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• Q.
  • 반품 후 환불 처리까지 처리 기간이 얼마나 되나요?

A.

반품 후 환불 처리까지 처리 기간이 얼마나 되나요?

결제수단에 따라 아래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1. 무통장입금/ 가상계좌 입금

반품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~7일 소요

회원이 입력한 환불 계좌 정보로 환불처리 (환불 계좌 정보 확인 -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수정])


2. 신용카드

반품 완료 후 영업일 기준 3~5일 소요 (처리 결과 카드사 통해 확인 가능)

카드사 정책에 따라 취소 반영 기간의 차이가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


3. 휴대폰 결제

1) 당월 결제 후 당월 환불 : 휴대폰 결제 취소 (청구서 미반영)

2) 당월 결제 후 익월 환불 : 회원이 입력한 환불 계좌 정보로 환불처리 (청구서 반영)


4. 실시간 계좌이체

반품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~3일 소요

결제 시 회원이 이체한 계좌로 환불처리


5. 적립금 결제

반품 완료 후 즉시 적립금 환불

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